본문 바로가기

▶강의 로그

[김성민의 강의 Life] 위즈돔 - 6차앵콜 회의를 집중시키는 퍼실리테이션 게임

[김성민의 강의 Life - 회의를 집중시키는 퍼실리테이션 게임]


  • 일시 : 2014년 4월 3일
  • 장소 : 경복궁 브라더코
  • 대상 : 위즈돔 신청자 12명
  • 주제 : 회의를 집중시키는 퍼실리테이션 게임




 6차 앵콜모임으로 진행된 이번 퍼실리테이션 게임 참석자 역시 열정적이고 하나라도 더 배우고자 하는 마음이 가득하신 분들이었다. 그래서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이곳에 모인 분들이 뿜어내는 열기와 에너지로 후끈 달아오른 시간이었다. 





참여하신 분들 중에 2명이나 조직문화쪽에 계신분도 있었는데, 모두 마치고 가면서 너무나 좋았다는 평을 하시고, 어떤 분은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는 극찬이 이어지기도 하였다. 

처음에 작은 강의 나눔과 지식공유로 시작했던 모임이 어느덧 과정이 진행되면서 강의를 하는 나에게 격려와 힘 그리고 아이디어의 원천이 되는 모임이 된것 같다. 


모인 분들의 에너지에 끌려 나도 모르게 쉬는시간도 잊은 채 열정을 쏟았던 시간이었다. 기쁘다.




김성민의 북리지 - 함께 성장하는 책 리더십 지혜